728x90
11월 5일!
룸메가 서강대에서 왔는데, 서강대에서 학부를 졸업하고 여기에서 대학원을 다니고 있는 언니를 international students reception때 만났다.
그래서 그 언니랑 셋이 점심을 같이 먹기로 했다.
지난 번에 all you can eat sushi에 대해서 sushi star에 갔다온 뒤에 간단하게 언급했었는데,
이번에는 conestoga mall에 있는 spring rolls라는 sushi restaurant로 갔다.
이 곳은 토론토를 비롯해서, 캐나다에 꽤 여러 군데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곳 같다.
그리고 주말에는 dimsum brunch로 all you can eat을 한다. - 이렇게 정해진 때에만 all you can eat을 하는 것!
그리고 이 지점에서는 평일이었나? 학생 할인도 된다고 써있었다
all you can eat 메뉴는 가격이 16.99+tax였던 것 같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가 이 all you can eat brunch가 가능한 시간이다.

그리고 우리나라랑 또 다른 점이, 팁을 주는 문화 때문에, 테이블마다 담당 서버가 있어서 그 서버가 계속 주문을 받는다.
ㅋㅋ하도 많이 먹어서 되게 민망했음 ㅋㅋㅋ
그래서 다른 서버를 불렀는데 우리 테이블 서빙하던 웨이터를 또 불러줬다 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딤섬이나 스프링롤, 면요리, 롤, 튀김 등등 되게 다양한 메뉴가 있다.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음 ㅋㅋ

그리고 학교 앞 plaza에 있는 williams fresh cafe를 갔다.
williams 역시 여기저기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무료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굳! ㅋㅋ
여러가지 커피와 음료, 쿠키나 케이크, 아이스크림 와플도 있다 ㅋㅋ

근데 우리나라랑 다른 점이, 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음식을 먹으면서 한~참 얘기를 하고 있다보니,
웨이트리스들이 지나가다가 필요한 것 더 없냐고 계속 물어보고, 음식을 다 비운 것 같으면 컵도 그렇고 바로 가져가서,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되는건가..? 싶기도 했다. 

'天변 도로 > Waterloo, Canad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11) st.jacobs sparkles  (1) 2011.11.12
(11.10) King's buffet  (0) 2011.11.11
(11.2) 캐나다 맥주  (0) 2011.11.02
harvey's burger  (0) 2011.10.28
[Day 45] Halloween  (0) 2011.10.25
Posted by solle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