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월드리조트에는 크게 식당이 네 곳 있다.

하나는 제일 많이 자주가게 되었던 곳으로 1층에 위치한 일반적인 뷔페식당이다.

또 하나는 2층에 있는 한식 뷔페다.

1층 식당 입구 앞에 동물인형들이 울타리 안에 있었다

또 하나는 이렇게 야외에 있는 바베큐장이었다.

이곳에서는 저녁에 야외공연을 함께 한다.

음식은 마찬가지로 뷔페식인데, 메뉴는 조금 다르다.

이 무대에서 밤에 공연을 하는데, 노래도 부르고, 전통 의상을 입고 나와서 전통 춤도 춘다.

또 불쇼도 하고(뜨악! o.o) 칼을 가지고 묘기도 보여주고, 무대위로 사람들을 불러서 함께 하는 부분도 있었다.

공연시간은 한 시간 정도? 였던 것 같은데, 되게 재밌었음 ㅋㅋ

아 그리고, 이곳 바베큐장 안으로는 외부에서 음식 같은 것을 가지고 들어가면 안 된다.

음료가 따로 없고, 주류나 특별한 음료는 돈을 내고 추가로 시켜야되는데 되게 비쌌다. ㅇ.ㅇ

리조트 이용 중에 저녁식사 1회는 이곳에서 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날짜를 지정해서 예약을 해놓고 그 날 가서 공연을 보면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pub같은 것인데, 리조트 1층에 보면 쉴 수 있는 테이블들과 탁구대가 준비되어있다.

그 뒤편에 pub이 하나 있는데 들어가보진 않아서 어떤지 잘 모르겠다 ㅋㅋ 그 pub이 양식당처럼 낮에 운영되는 것 같았다.

Posted by solle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