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모처럼 날씨가 다시 따뜻했다.
도서관에 갔다가,
동네산책!
역시 걷는 게 제일 좋다- 특별한 볼 거리는 없었지만..

도서관에 있다가 나갔는데, 일요일이고 할 것 없이 밤 12시까지 하고, 주말엔 여는 시간만 늦어지는 것 뿐이다.
학생들이 그리고 여전히! 엄청 많이 온다. 

다시 한 번 느낀 것! 캐나다는 정말정말 안전하다.
작년 여름에 LA 있었을 때랑 정말 비교할 수가 없다.
걷다 걷다 걷다보니 스타벅스 발견!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여기가 한국보다 가격이 얼마나 쌀까 궁금했다.
여기서 진짜진짜 많이 보는 Tim Horton's는 small coffee랑 small hot chocolate이 가장 싼 메뉴인데(음료 중에)
한 잔에 tax 포함해서 1.30불이다.

Tim Horton's 커피를 주문할 때는 size를 보고 메뉴판에 있는 것 중 주문을 하고 나서 cream과 sugar를 얼마나 넣을지 말하면 된다.
single 이나 double이라고 말을 하는데 single/single 넣어서 마셔보았는데 매우매우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로 맛 있 음  ㅋ ㅋ ㅋ

아 그리고 여긴 컵이 우리나라랑 달라서 첨에 잘 몰라서 흐르고 그랬다
 


여기 사진에서 컵에 보면 here!라고 표시된 부분에 화살표가 그려져있는데,
그 화살표 방향으로 저 뚜껑을 그냥 주욱- 당겨 뜯으면 된다.
그럼 저렇게 엄지손톱만한 구멍이 남! ㅋㅋ
안 뜯어도 그쪽이 뭔가 헐거운건지 줄줄 새니까 뜯고 얼른 마셔보셈 ㅋㅋ

+ 개당 20센트, 10개사면 1.99불인 timbit! 5가지 맛이 있는데, 무작정 달지도 않고 맛있었따 +ㅁ+ ㅋㅋ


 

Posted by solle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