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Posteritati Movie Poster Gallery

별도로 예약할 필요 없고, 들어가서 구경해도 되는 곳이긴 한데, 건물 1층에서 초인종을 눌러야 문을 열어준다. 이게 맞나 싶어서 초인종을 못누르고(?!) 있는데 누가 건물에서 나와서 쏙 들어갔다. 계단으로 3층이었나, 4층이었네. 올라가면 문이 열려있는 사무실같은 곳이 나온다. 진짜 사무실같다. 오래된 포스터들도 팔고 있긴 한데, 컴퓨터랑 안쪽에 인쇄하는 곳이 있어서 원하는 포스터 파일을 찾고 인쇄하는 곳으로 보였다.

혹시 꼭 예약을 하고 가서 인쇄를 해야하는 곳인건가 했는데, 아무나 언제나 와도 되는 곳은 맞다고 한다.

뭔가 계단참에 네멋대로해라 포스터가 있길래, 올라가면 이런 포스터가 많이 있을거라고 기대했지만... 흑백의 진짜 오래된 포스터만 앞에 나와있어서 아 인쇄하는 곳인가... 하고 눈치 보다가 나와버렸다 ㅋㅋ 근데 이곳이 4층이기도 하고 길쪽으로 창이 나있어서 창으로 내다보이는 풍경이 은근 예뻤다. 엄청 큰 개도 같이 와있었다. 어디든 반려동물과 함께 오는 걸 반겨주는 곳이 많은 뉴욕이었다.

 

-Film Forum

뉴욕에서 처음 찾아본 데가 영화관-예술 및 독립 영화관이었다. FilmForum이라는 곳이 가장 먼저 나왔는데 뭔가 영화를 상영만 하는 곳이 아니고 공연예술을 같이 하는 곳이었던가.... 여기를 결국 끝까지 한 번도 안 가봤다.

-Ghostbusters Headquarters

지도에 고스트버스터즈 헤드쿼터가 나와서 뭐지, 하고 소호에서 파이낸셜디스틕트 내려가면서 일부러 걸어서 지나갔다.

근데 여기서 사진을 한 장 찍자마자 폰 배터리가 나가버리긴 했음.. ㅎㅎ 특별히 뭔가 있는 게 아니고 진짜 영화에 나온 고스트버스터즈 HQ 간판이 달린 소방서 건물이 있다. 너무 귀엽고 귀여움!

728x90
반응형
Posted by solleap
,